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문영그룹 골프단, KLPGA 안신애 프로 소속선수로 영입
    문영그룹 골프단, KLPGA 안신애 프로 소속선수로 영입

    문영그룹 골프단(단장 박석환)이 KLPGA 안신애 프로를 소속선수로 영입했다.

    문영그룹 골프단과 갤럭시 아에스엠 관계자는 오늘(11일) "서울시 송파구 잠실소재 문영그룹 분양홍보관에서 ㈜갤럭시아에스엠 소속의 안신애 프로를 소속 선수로 영입하고, 2년간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7 시즌부터 문영그룹의 로고를 달게 된 안신애 프로는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시즌을 준비하려한다. 문영그룹의 후원결정에 감사드리며 좋은 플레이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문영그룹 골프단, KLPGA 안신애 프로 소속선수로 영입

    문영그룹 골프단은 기존 KLPGA 정규투어에서 뛰고있는 주장 김다나 프로, 2016년 2승을 한 조정민 프로, 상금랭킹 19위 박소연 프로를 비롯 2017년 신규로 영입한 안신애, 이지현2, 박벼리 프로 포함 6명의 정규투어 선수를 보유하게 됐다.

    2017년 드림투어에서 뛰게 된 주은혜, 안근영, 황예나 프로와 KLPGA에 소속 오승현 프로를 포함, 총10명으로 소속 선수단을 유지한다.

    또 문영그룹 골프단은 "지난해 연말 부천연세사랑병원과 지정병원 협약식을 맺고 2017년부터 소속 프로들의 건강검진과 부상방지를 위한 관리 시스템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YTN Star 최영아 기자 (cya@ytnplus.co.kr)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캠퍼스24
    실시간 주요정보


    이슈&클릭
    해외안전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