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조던, 억만장자 클럽 가입

마이클 조던, 억만장자 클럽 가입

2015.03.03. 오후 10: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이 억만장자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미국프로골프투어 혼다 클래식에서는 세계랭킹 297위 해링턴이 깜짝 우승했습니다.

장아영 기자입니다.

[기자]
마이클 조던이 자산 규모 1조 원 이상인 '억만장자 클럽'에 처음으로 합류했습니다.

조던이 90% 가까이 지분을 갖고 있는 NBA 구단 샬럿 호네츠의 가치가 급등했기 때문입니다.

나이키 농구화 브랜드인 '나이키 조던'으로도 매년 천 억 원 가까이 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포브스가 공개한 전 세계 억만장자 수는 올해 천826명입니다.

PGA 투어 혼다 클래식에서 세계랭킹 297위인 44살 파드리그 해링턴이 우승했습니다.

연장 두번째 홀에서 티샷을 홀 옆에 붙여 22살 대니얼 버거를 따돌렸습니다.

2007년과 2008년, 메이저 대회에서 세 차례 우승하며 전성기를 보냈던 해링턴은 마지막 우승을 한지 7년 만에 우승 감격을 맛봤습니다.

[인터뷰:파드리그 해링턴, 프로골퍼]
"(전성기에서 내려온 건) 펜트하우스에 있다가 좀 좋은 호텔로 내려온 느낌이죠. 확실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 우승이 깜짝 이변이 아니길 바랍니다."
(you kind of go from the penthouse down to...still prettynice hotels. Yeah, no, there's no doubt on your way back down it's a lot different, but hopefully this isn't an isolated win, I hope not.)

잉글랜드 프로축구 선덜랜드의 공격수 애덤 존슨이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가진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존슨은 헐시티 원정 직전 자신의 집에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TN 장아영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