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첫사랑 연대기' 영화 '너의 결혼식'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8-25 05:09
앵커

두 남녀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이 이번 주 극장가 흥행 1위를 차지했습니다.

'건축학개론'의 뒤를 잇는 첫사랑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전학생 승희에게 한눈에 반한 우연.

3초의 운명을 믿는 여자와 첫사랑만이 운명인 남자의 10년에 걸친 다사다난한 연애가 시작됩니다.

고교 시절 풋사랑부터 직장인의 현실 연애까지,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입니다.

[이석근 / 영화 '너의 결혼식' 감독 : 첫사랑은 사랑의 걸음마로 생각합니다 넘어지는 것을 먼저 배우고 나중에 걷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 돌아보면 그 걸음마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큰 의미가 있는 거죠.]

다소 익숙한 소재지만, 인생의 통과의례 '사랑'을 경험한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주연 박보영과 김영광의 '현실연애' 호흡과 조연 배우들의 코믹연기가 극의 재미를 더합니다.

[박보영 / 영화 '너의 결혼식' 승희 : 감독님이랑 이 시나리오로 대화 많이 했을때, 작품 하면서 느꼈던 것은 여자의 시각과 남자의 시각이 정말 다르구나...]

[김영광 / 영화 '너의 결혼식' 우연 : 시기마다 조금 다른 사랑법, 그런 부분을 알려주는 데 연기에 집중했고….]

스파이 전 남친 때문에 얼떨결에 스파이가 된 오드리.

세상을 구하는 임무 수행을 떠맡아 단짝 친구와 함께 유럽을 누비게 됩니다.

여성 2인조 스파이라는 설정이 독특한 액션과 코미디를 만들어 냅니다.

외로웠던 흑인 꼬마가 쇼 비즈니스 세계의 꽃으로 피었다가 마약중독과 익사로 숨지기까지,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삶을 무대 안팎에서 조명한 다큐멘터리입니다.

개인사를 넘어 팝계와 흑인사회에 미친 영향까지 두루 짚어냈습니다.

YTN 윤현숙[yunhs@ytn.co.kr]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