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연예뉴스] 블랙핑크, 빌보드 메인차트 동시 진입...K팝 걸그룹 최고 기록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6-26 21:39
앵커

블랙 핑크가 K팝 걸그룹 최초, 최고 기록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동시에 올랐습니다.

배우 이병헌은 드라마 '도깨비'의 김은숙 작가 작품으로 9년 만에 TV에 복귀합니다.

연예계 소식, 이광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 15일 공개된 블랙 핑크의 신곡 '뚜두뚜두'입니다.

이 노래가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은 빌보드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40위로, 노래는 싱글 차트인 핫 100에 55위로 진입했습니다.

역대 K팝 걸그룹 가운데 빌보드 메인 차트에 동시 진입한 첫 기록이며 최고 기록입니다.

신곡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도 K팝 걸 그룹으로는 가장 짧은 기간에 1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를 탄생시킨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입니다.

역사가 미처 기록하지 못한 무명 의병들의 항일 투쟁사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이병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병헌 / 배우 : 이응복 감독님과 김은숙 작가님의 드라마인데 안 할 이유가 없죠. 저는 사실 (연기를) TV로 시작했어요.]

이병헌은 가쓰라 태프트 밀약이 이뤄진 1905년 미국의 이권을 위해 조선에 주둔한 검은 머리의 미국 해군 장교 역을 맡았고

영화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김태리가 상대역을 맡아 애절한 연애사를 보여줍니다.

[김태리 / 배우 : 최고 명문가의 자제이자 한편으로는 조선 구하려는 투사로 활동하는 인물입니다.]

현재 마무리 대본 작업 중으로 알려진 김은숙 작가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 날 갑자기 나온 자신의 이혼 보도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며 불쾌한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YTN 이광연[kylee@ytn.co.kr]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