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구하라, SNS 사진에 '대마초' 의혹..."담배예요"

[연예뉴스] 구하라, SNS 사진에 '대마초' 의혹..."담배예요"

2017.07.26. 오후 7: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걸 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신곡을 발표한 보이 그룹 뉴이스트는 데뷔 5년 만에 음원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구수본 기자입니다.

[기자]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SNS에 올린 사진입니다.

맛있다는 글과 함께 공개한 이 사진으로 대마초 흡연 의혹까지 불거지자, 구하라는 이내 글과 사진을 지우고 이전 사진은 말아 피우는 담배, '롤링 타바코'로 신기해서 찍었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대중의 불편한 의혹을 자초했다는 점에서 스타의 SNS는 또 한 번 소통이 아닌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됐습니다.

멤버 대부분이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했던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데뷔 5년 만에 음원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은 공개 직후 소리바다, 지니 등 4개 차트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데뷔 후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던 뉴이스트가 방송 효과를 톡톡히 누리면서, 다른 출연자들의 음반 성적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더 주목받는 신예 그룹 KARD가 데뷔 일주일 만에 미 빌보드 차트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앨범 'Hola Hola'는 미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도 앨범에 수록된 여러 곡이 10위 권에 오르는 등 승승장구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YTN 구수본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