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연예뉴스] '윤식당', 윤여정이 요리하고 신구가 알바해요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7-03-20 20:05
앵커

스타 PD인 나영석 씨가 전작을 함께 했던 배우들과 함께 이번엔 인도네시아에서 식당 문을 열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배우 이선균과 안재홍은 코믹 사극 영화에서 찰떡 궁궐 콤비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구수본 기자입니다.

기자

'꽃보다' 시리즈의 꽃누나와 꽃할배, '삼시 세끼'의 맏형에 새 얼굴까지.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는 이들이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 차린 작은 한식당 이야기입니다.

카리스마 있는 셰프 겸 사장 윤여정, 특급 친화력의 알바생 신구, 국민 짐꾼에서 상무로 거듭난 이서진, 어리바리 보조 정유미가 투닥투닥 손발을 맞춰가는 모습을 통해 나 PD는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쉬는, 지극히 당연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영석 / 예능PD : 사실 현실에서 일어나기 힘든 일이지만 시청자들로 하여금 대리만족을 시켜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배우 이선균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안재홍이 조선의 임금과 신입 사관이 되어 만났습니다.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함께 수사를 벌이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두 사람의 찰떡 콤비가 기존 사극의 전형을 파괴하며 극의 재미를 배가합니다.

[이선균 / 배우 : 거의 영화처럼 붙어 다녔던 것 같아요. 4개월 동안.]

[안재홍 / 배우 : 저도 연상의 애인을 만난 것 같은….]

그룹 비스트가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다시 데뷔했습니다.

기존 팀 명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겪게 되자,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새 이름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함께 공개한 새 타이틀 곡도 한층 밝은 분위기의 음악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YTN 구수본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