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수술 후 회복 필요"...남은 공연도 취소

"문근영, 수술 후 회복 필요"...남은 공연도 취소

2017.02.08. 오후 7: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최근 응급수술을 세 차례 받은 배우 문근영 씨가 회복 기간이 필요해 남은 연극 공연을 또 취소했습니다.

'언니들의 슬램 덩크2'는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연예계 소식, 이광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배우 문근영 씨가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대전 공연을 취소한 데 이어 남은 지방 공연마저 오르지 못하게 됐습니다.

소속사는 문씨가 급성구획증후군 진단을 받아 세 차례 응급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며 출연 의지는 강했지만 불가피하게 대구와 안동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급성구획증후군이란 팔과 다리 근육의 출혈과 부기로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응급 질환입니다.

지난해 '언니쓰'를 성공시키며 화제를 모았던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원년 멤버인 김숙과 홍진경에 이어 새로운 얼굴 5명이 충원됐습니다.

[한채영/ 배우 :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안 올 것 같아서 새로운 도전을 해 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정했고요.]

하나의 무대를 향해가는 과정에서 서로의 꿈을 받쳐주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유명 작곡가 김형석 씨가 총괄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 시즌1의 영광을 이어갈지 주목됩니다.

영화 '만추'로 인연을 맺어 결혼한 중국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딸 이름이 공개됐습니다.

여름이라는 뜻의 영어 이름인 듯 '섬머'라고 하는데 최근 홍콩의 한 영화제에 자신이 여우주연상 후보로 올라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는 과정에서 딸의 이름을 언급해 알려졌다고 합니다.

YTN 이광연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