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장사와 한식이 만났다...강호동의 새로운 도전

천하장사와 한식이 만났다...강호동의 새로운 도전

2016.09.27. 오후 9: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스타 MC 강호동이 잇따라 새로운 프로그램에 도전합니다.

요리하는 프로그램 이른바 '쿡방'계의 강자, '한식 대첩'의 새로운 진행자로 나서고, 다음 달에는 연예계 데뷔를 이끈 개그맨 이경규와 23년 만에 처음으로 호흡을 맞춥니다.

연예뉴스, 윤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역별 요리 고수들의 손맛 대결이 펼쳐지는 한식 대첩.

지난 시즌 MC 김성주의 뒤를 이어 이번에는 강호동이 세 명의 심사위원과 함께 합니다.

'쿡가대표'로 이미 쿡방 신고식을 치른 데다 일반인 출연자와 찰떡 궁합을 이루는 강호동 특유의 맛깔나는 진행 방식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호동 / '한식대첩4' 진행자 :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는 곳에서 강호동 특유의 어떤 익살스러운 이런 부분을 잘 살리고 또, 저 같은 경우는 전문성은 부족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한 점 있으면 심사위원 세 분에게 다 여쭈어보고….]

다음 달에는 개그맨 이경규와 23년 만에 첫 호흡을 맞춰 새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도 도전합니다.

지난 1993년 이경규가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을 연예계로 이끈 이후 두 사람은 특별한 친분을 이어왔지만,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은 없어 관심을 모읍니다.

지난 달 자신의 상징과도 같던 프로그램 '스타킹'을 떠나보낸 강호동.

잇단 새 프로그램 도전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지 주목됩니다.

그룹 샤이니가 다음 달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합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밤 12시에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음성으로 새 수록곡을 한 곡씩 소개합니다.

샤이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4집 '오드'로 국내 음원차트와 음악 방송 정상을 휩쓸었고,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수려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설하윤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대중성이 돋보이는 신곡으로 12년 연습생 설움을 씻고 제2의 장윤정이 될지 관심입니다.

YTN 윤현숙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