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문화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5천만 돌파

    CLOSE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5천만 돌파

    가수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천 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오후 9시 유튜브에 올라 만 하루 만에 조회 수 2천만 건을 넘어선 데 이어 오늘 오후 2시 조회 수 5,100만 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증가세는 15억 건 돌파로 유튜브 최다 조회 기록을 갖고 있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보다 3배 가량 빠른 것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젠틀맨'은 세계 각국 아이튠스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켜 싱가포르와 핀란드, 벨기에 등 17개 나라에서 1위, 미국과 영국 등 72개 국에서 100위권 안에 올라있습니다.

    홍석근 [hsk8027@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노건호, 김무성 향해 "대통령 죽음으로 몰아넣고…"

    노건호, 김무성 향해 "대통령 죽음으로 몰아넣고…"
    [앵커]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6주기 공식 추도식이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 열렸습니다. 여야 대표가 나란히 참석한 첫 추도식이었는데요. 노 전 대통령의 아들 건호 씨가 김무성 대표를 향해 전직 대통령을 죽음으로 몰았다며 면전에서 비판을 쏟아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구수본 기자입니다. [기자] 유족과 시민들, 여야 정치인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고 노무현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