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유엔, "위안부문제 피해자 중심 해결" 주문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8-31 18:00
■ 문재인 대통령은 9월 5일 평양에 특별사절단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청와대는 대북 특사는 남북정상회담의 구체적 개최 일정 등을 폭넓게 협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일자리 쇼크, 경제심리 악화 등 경제지표 부진으로 금통위가 예상대로 기준금리를 연 1.5%로 동결했습니다. 작년 11월 금리 인상을 단행한 이래 여섯 번째 동결 결정입니다.

■ 낙후된 구도심과 주거지의 환경을 개선하는 도시재생뉴딜 사업의 2018년도 사업지 99곳이 선정됐습니다. 하지만 서울의 대형 사업지 3곳은 막판 심의에서 탈락했습니다.

■ 유엔이 일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해 피해자들의 의견을 듣고 지속해서 해결해 나갈 것을 주문했습니다. 일본 정부는 유엔이 논의할 문제가 아니고 유엔 개혁이 필요하다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 부산 앞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에 나섰다가 실종된 40대 남성이 강한 조류에 떠내려가 66㎞를 표류한 후 극적으로 발견한 바다 위 부표를 잡고 버티다 인근을 지나던 어선에 의해 20시간 만에 구조됐습니다.

■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최고 200mm 이상의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중부지방은 늦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