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조기 디자인 음료 출시...미국 애국심 마케팅

성조기 디자인 음료 출시...미국 애국심 마케팅

2016.05.30. 오전 02: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성조기 디자인의 코카콜라, 아메리카로 이름을 단 버드와이저 맥주 등 미국 국민의 애국심을 자극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미군위문협회와의 파트너십 75주년을 기념해 성조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캔 상단에 "미국인이라서 자랑스럽다'는 문구를 새기고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맥주 제조업체 안호이저 부시 인베브는 대선이 있는 11월까지 대표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의 이름을 아메리카로 바꿔 출시하고 있습니다.

공화당의 사실상 대선 후보로 꼽히는 도널드 트럼프의 득세 이후 애국심 마케팅이 힘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