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뉴스 > 국제
    日, 한글 적힌 목선 발견…"시신 5구 있었다"

    VOD

    paly


    일본 경찰이 어제 니가타현 사도시에 있는 마노 만에서 발견된 목선 안에서 성인으로 보이는 5구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일본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어제 오전 10시 40분쯤 사도시 해안에 수상한 목선이 떠밀려 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선체 내부에서 5구의 시신을 발견했고, 일부는 이미 뼈만 남은 상태였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경찰은 선체에 한글이 적혀 있는 것으로 미뤄 북한 어딘가에서 출항한 배가 조난당한 것으로 보고 시신의 신원 확인과 표류 경위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시신들 모두가 성인으로 추정되고 여성과 어린이는 없었으며 시신 상태를 봤을 때 사후 1개월에서 2개월 정도 지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경찰은 탈북자는 아닌 것으로 보이며 어선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조난당한 뒤 장기간 동해를 표류하다가 일본 연안에 도착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살쪘다고 느껴지면 '미지근한 물'을 마셔라!

    살쪘다고 느껴지면 '미지근한 물'을 마셔라!
    봄이 오나 싶더니 벌써 초여름 날씨죠. 아무래도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해도해도 안 빠지는 뱃살, 어떻게 해야 빠질까요? '음식이 당신을 결정한다' 등 베스트셀러를 펴낸 길리안 맥키스 박사가 배를 들어가게 하는 음식 7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치커리와 이뇨 작용을 돕는 파슬리, 소화를 촉진하는 파인애플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