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국제
    "현대차, 산타페·소나타 22만 대 리콜"

    CLOSE


    현대자동차가 산타페와 소나타 승용차의 에어벡에 결함이 발견돼 대규모 리콜에 나섰다고 미국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AP통신은 산타페의 경우 지난 2007년에서 2009년 사이에 제작된 산타페 20만 대 가량이 리콜 대상이며,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2012년과 2013년형 모델 2만 2,500대가 해당된다고 전했습니다.

    이 통신은 또 산타페의 경우 어린이가 앉았을 때 터지지 않도록 설계된 에어벡이 60 kg 이하의 성인이 앉아도 터지지 않는다는 불만이 현대자동차에 접수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측면 에어벡이 경고 없이 터진다는 불만이 16건 접수됐지만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스님에 "예수님 믿으세요"…도 넘은 인터넷 방송

      스님에 "예수님 믿으세요"…도 넘은 인터넷 방송
      [앵커] 이른바 '먹방'부터 게임 중계, 고민 상담까지, 개인이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이 요즘 인기입니다. 소재도 독특하고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개념의 방송으로 이제는 유명인들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개인방송은 도를 넘는 행위들을 그대로 방송에 노출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나연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유명 BJ가 운전을 하며 실시간으로 인터넷 방송을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