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국제
    "현대차, 산타페·소나타 22만 대 리콜"

    CLOSE


    현대자동차가 산타페와 소나타 승용차의 에어벡에 결함이 발견돼 대규모 리콜에 나섰다고 미국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AP통신은 산타페의 경우 지난 2007년에서 2009년 사이에 제작된 산타페 20만 대 가량이 리콜 대상이며,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2012년과 2013년형 모델 2만 2,500대가 해당된다고 전했습니다.

    이 통신은 또 산타페의 경우 어린이가 앉았을 때 터지지 않도록 설계된 에어벡이 60 kg 이하의 성인이 앉아도 터지지 않는다는 불만이 현대자동차에 접수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측면 에어벡이 경고 없이 터진다는 불만이 16건 접수됐지만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롯데판 '왕자의 난'…아들들 다툼에 신격호 '퇴진'

      롯데판 '왕자의 난'…아들들 다툼에 신격호 '퇴진'
      [앵커]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 회장이 일본 롯데홀딩스 대표이사 자리에서 전격 해임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장남인 신동주 전 회장이 후계자로 낙점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을 축출하려는 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박희천 기자! 롯데그룹판 왕자의 난이 일어났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 전해 주시죠! [기자]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 회장이 롯데그룹의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