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국제
    "현대차, 산타페·소나타 22만 대 리콜"

    CLOSE


    현대자동차가 산타페와 소나타 승용차의 에어벡에 결함이 발견돼 대규모 리콜에 나섰다고 미국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AP통신은 산타페의 경우 지난 2007년에서 2009년 사이에 제작된 산타페 20만 대 가량이 리콜 대상이며,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2012년과 2013년형 모델 2만 2,500대가 해당된다고 전했습니다.

    이 통신은 또 산타페의 경우 어린이가 앉았을 때 터지지 않도록 설계된 에어벡이 60 kg 이하의 성인이 앉아도 터지지 않는다는 불만이 현대자동차에 접수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나타 승용차의 경우 측면 에어벡이 경고 없이 터진다는 불만이 16건 접수됐지만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통화 무제한' 요금제 '돌풍'…꼼꼼히 따져보세요

    '통화 무제한' 요금제 '돌풍'…꼼꼼히 따져보세요
    [앵커] 이동통신사들이 최근 통화와 문자는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돈을 내는 요금제를 잇따라 선보였죠. 가입자가 크게 늘면서 말 그대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그러나 꼼꼼히 들여다 보면 기존 요금제와 별 차이가 없는 등 '착시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양일혁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SK텔레콤의 데이터 요금제는 출시 하루 만에 15만 명이 가입했습니다...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