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좋은뉴스] 매일 욕설 듣는 딸 위한 아빠의 '통화연결음'
    [좋은뉴스] 매일 욕설 듣는 딸 위한 아빠의 '통화연결음'

    동영상시청 도움말

    매일 고객들의 폭언과 욕설에 시달리는 고객센터 상담원들, 그 정신적 고통이 상당한데요.

    한 기업에서 상담원들의 근무환경을 바꾸기 위해 색다른 '통화 연결음'을 내놨습니다.

    어떤 방법이었을까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는 상담원들의 근무환경을 바꾸기 위해 한 기업의 색다른 시도에 나섰습니다.

    상담원들의 실제 아버지와 남편, 자녀가 직접 상담전화의 통화 연결음을 녹음하는 것이었는데요.

    지금 통화를 하는 상담원이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가족이라는 걸 들려준 것입니다.

    이 짧은 통화연결음은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연결음 적용한 이후 조사한 결과 상담원들의 스트레스는 줄어들고 고객들의 친절한 한 마디는 늘어난 것인데요.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감정 노동에 지친 상담원들의 근무 환경이 더욱 개선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화면출처;유튜브/GS칼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