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실종된 화물선 한국인 선원 8명 등 22명 수색 난항

[YTN 실시간뉴스] 실종된 화물선 한국인 선원 8명 등 22명 수색 난항

2017.04.02. 오후 3: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검찰은 이르면 내일부터 구속수감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을 상대로 조사를 시작합니다. 방문 조사 형식이 유력한 가운데 필요할 경우 관련자들과의 대질 신문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 박 전 대통령은 구속된 이후 비교적 담담하게 수감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늘은 접견이 없는 휴일인 만큼 독방에서 반입된 책을 보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대선이 37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주자들은 휴일에도 분주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르면 이번 주초 각 당 대선후보가 모두 확정될 전망이어서 경쟁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 세월호가 놓여진 반잠수선 갑판 위에서 뼛조각 9점이 발견됐지만 국과수 확인 결과 동물 뼈로 판명됐습니다. 이준석 선장의 여권과 카드 등 다른 유류품도 나왔습니다.

■ 남대서양에서 연락이 끊긴 우리 화물선 선원 수색 작업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구명정에 타고 있던 필리핀 선원 2명이 구조됐습니다. 한국인 8명 등 다른 선원들을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는 8살 여자 초등학생을 유괴해 살해한 혐의를 받는 17살 김 모 양은 정신분열증인 조현병을 앓아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