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사회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 일대 도로 통제

    CLOSE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동안 여의서로 일대 도로가 통제됩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는 12일부터 열흘 동안 이어지는 '2012년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에 축제가 열리는 서울 여의도 여의서로 일대를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전면통제되는 구간은 서강대교 남단부터 국회 뒤쪽 여의서로를 지나 여의2교 북단으로 이어지는 1.7km 구간과 한강둔치 하부도로에 있는 엘림주차장 입구부터 하류 나들목으로 이어지는 1.5km 구간입니다.

    또 하류나들목 국회 남문부터 여의2교 북단으로 이어지는 340m 구간은 평일에는 낮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까지, 휴일에는 24시간 동안 통제됩니다.

    경찰은 축제 기간 일대 교통혼잡이 극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축제를 찾는 시민들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나연수 [ysna@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노건호, 김무성 향해 "대통령 죽음으로 몰아넣고…"

    노건호, 김무성 향해 "대통령 죽음으로 몰아넣고…"
    [앵커]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 6주기 공식 추도식이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 열렸습니다. 여야 대표가 처음으로 공식 참석한 가운데 노 전 대통령의 아들 건호 씨가 김무성 대표 면전에서 쓴소리를 쏟아내 파장이 일 것으로 보입니다. 정치부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이만수 기자!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추모식에 여야 대표가 처음으로 함께 참석했다고요? [기자] 오늘 오후 2시 경...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