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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1020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SK텔레콤이 1020 세대 전용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1999년 'TTL' 이후 19년 만입니다.
SK텔레콤은 '영'을 통해 1020세대에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모바일 데이터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SK텔레콤이 1020 세대 전용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1999년 'TTL' 이후 19년 만입니다.
SK텔레콤은 '영'을 통해 1020세대에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모바일 데이터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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