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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카카오은행이 이달 중순부터 고객의 궁금증을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풀어주는 '상담 챗봇'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카카오뱅크 상담 챗봇은 인공지능(AI)에 기반해 상품 안내부터 애플리케이션 사용법까지를 설명해주는 상담 서비스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카카오톡 챗봇과는 달리 이미지나 동영상, 그림문자 등 시각적인 요소를 활용해 이용자가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품', '여신' 등 간단한 단어는 물론 '외국인도 카뱅을 쓸 수 있나요'와 같은 구어체 문장도 인식하고 이와 관련한 설명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카카오뱅크 상담 챗봇은 인공지능(AI)에 기반해 상품 안내부터 애플리케이션 사용법까지를 설명해주는 상담 서비스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카카오톡 챗봇과는 달리 이미지나 동영상, 그림문자 등 시각적인 요소를 활용해 이용자가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품', '여신' 등 간단한 단어는 물론 '외국인도 카뱅을 쓸 수 있나요'와 같은 구어체 문장도 인식하고 이와 관련한 설명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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