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美 국적 조현민 불법으로 6년간 진에어 등기임원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4-17 06:00
■ 중앙선관위가 김기식 금감원장의 이른바 '5천만 원 셀프 후원' 의혹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김 원장은 곧바로 사의를 밝혔고 문재인 대통령은 사표를 수리할 예정인 가운데, 야당은 조국 민정수석의 책임론을 제기했습니다.

■ 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필명 드루킹, 김 모 씨에게서 오사카 총영사를 추천받아 청와대에 전달했지만, 어렵다는 연락을 받아 김 씨에게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청와대는 이후 김 씨가 불만을 제기하자 백원우 민정비서관이 해당 추천 인사를 직접 만났고 역시 부적합 판단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 갑질논란을 빚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미국 국적이면서 불법으로 6년간 진에어 등기임원을 지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한항공은 조 전무를 일단 대기 발령했지만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 KT임원들의 불법 정치자금 후원 혐의를 수사하는 경찰은 오늘 오전 10시 황창규 KT회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합니다.

■ 오늘은 전국이 맑고 낮 동안 포근하겠지만 일교차가 15도 이상 벌어지겠습니다. 수도권의 미세먼지 농도는 하루 종일 나쁨 수준을 보이고 그 밖의 지방도 오전 한 때 농도가 크게 치솟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