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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가전제품 애프터 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휴대전화, PC, 노트북PC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4년 연속 선두자리를 지켰습니다.
LG전자는 1대1 채팅 상담서비스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도 하고 있고 기술올림픽과 명장 제도 등을 통해 엔지니어 전문성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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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휴대전화, PC, 노트북PC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4년 연속 선두자리를 지켰습니다.
LG전자는 1대1 채팅 상담서비스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도 하고 있고 기술올림픽과 명장 제도 등을 통해 엔지니어 전문성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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