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브랜드 가치 세계 2위, 90조 원 육박

삼성 브랜드 가치 세계 2위, 90조 원 육박

2015.03.05. 오전 08: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90조 원에 육박해 세계 2위라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 브랜드파이낸스는 '2015 글로벌 500 연례 보고서'를 통해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보다 4% 증가한 817억 천600만 달러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1위는 애플로 브랜드 가치는 천283억 300만 달러로 삼성의 브랜드 가치보다 57% 높게 평가됐습니다.

애플은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브랜드 가치가 가장 큰 폭으로 상승한 기업으로 지난해보다 236억 2천300만 달러 올랐습니다.

애플과 삼성에 이어 이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버라이존 순으로 상위 5위권을 형성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