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현장영상] 김경수 "경남 바꾸겠다는 기조로 도정 준비"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6-14 00:50
경남도지사 선거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후보가 당선이 유력합니다. 지난 2012년 김해을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태호 후보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한 뒤 재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건데요. 김경수 후보의 소감 들어보시죠.

[김경수 /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밤늦게까지 개표결과를 기다리면서 시청해 주신 경남 도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경남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변화를 선택하신 경남도민들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개표 결과가 남아 있기는 하지만 이번 선거가 이제는 바꿔야 한다라고 하는 경남도민들의 강렬한 변화에 대한 열망이 만든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울러서 전국에서 경남의 변화를 지지하고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경남의 미래를 위해서 경쟁해 주신 김태호 후보님 그리고 김유근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Q. 여당 후보로서 도정을 어떻게 이끌어나갈 것인지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김경수 /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이번 선거는 말씀드렸다시피 이제는 바꿔야 한다라고 하는 경남도민들의 변화와 교체에 대한 강렬한 열망이 낳은 결과입니다.

두 번째는 경남의 경제가 너무 어렵고 힘들기 때문에 이 경제 위기와 그리고 도민들의 민생을 반드시 극복하고 살려달라라고 하는 우리 경남 도민들의 절박함이 만든 선거 결과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문재인 대통령이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는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위해서 문재인 대통령 그리고 문재인 정부에 국민들의 지지와 성원 그리고 도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보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도민들의 여망을 충분히 받아 안을 수 있도록 새로운 경남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선거기간 내내 경남경제 살리기를 공약으로 내걸었습니다. 어떻게 하실 건지 구체적으로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김경수 /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우선 취임 전까지 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그래서 경남 도정은 경제를 살리고 그리고 경남을 바꾸겠다는 기조를 가지고 도정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실용과 변화, 소통이라는 도정 운영의 원칙을 세워서 경남도정을 준비 단계에서부터 경제와 민생 살리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렇게 해나가려고 그럽니다.

Q. 끝으로 보수 강세지역에서 승리했습니다. 그 의미에 대해서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김경수 /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이번 개표 과정을 지켜보면 경남도민들께서 이제 앞으로는 저를 지지했든, 지지하지 않았든 모든 도민의 도지사가 되어 달라고 하는 소중한 가르침을 이번 개표 과정에서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경남이 진보와 보수를 떠나서 경남의 발전, 경제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데 있어서는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그런 도정을 꼭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