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이윤택 "성추행 인정, 성폭행은 아니다"

[YTN 실시간뉴스] 이윤택 "성추행 인정, 성폭행은 아니다"

2018.02.19. 오전 11: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상습 성추행에 두 차례 성폭행 논란에까지 휩싸인 연출가 이윤택 씨가 피해 당사자들에게 공개 사과하고 어떤 처벌도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씨는 성폭행 의혹에 대해선 생각이 다르다고 부인해 논란을 이어갔습니다.

■ 이명박 전 대통령의 차명 재산을 관리한 것으로 의심받는 다스 협력업체인 금강의 이영배 대표가 법원에서 영장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구속 여부는 오늘 밤늦게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 펜스 미 부통령은 북한이 핵과 미사일 개발을 완전히 끝낼 때까지 최대 압박을 계속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화와 압박이라는 미국의 강온 양면 메시지에 대한 북한의 반응이 주목됩니다.

■ 한국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단거리의 희망 차민규 선수가 오늘 모태범, 김준호 선수와 함께 남자 빙속 500m에 출전합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여자팀은 팀 추월 예선에 나섭니다.

■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가 영국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아카데미에서 한국영화가 수상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 서울 등 중부와 경북 지방에 건조경보가 내려지면서 제주와 호남 일부를 제외한 전국에 건조특보가 발효됐습니다. 극심한 가뭄이 계속되면서 겨울 산불이 예년의 2배나 발생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