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정치
    이명박 대통령 "중동국가 진출 근로자 세제 혜택 검토"

    CLOSE

    VOD

    paly


    이명박 대통령은 제2의 중동붐과 관련해 중동에 나가는 근로자들에게 세제 혜택을 주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 해외건설협회에서 열린 비상경제대책회의에서 중동에 진출한 근로자들에게 한시적인 근로소득 공제 지원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고 박정하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습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근로소득의 면세점 상한선을 높이는 방법이 검토되고 있다고 박 대변인은 설명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또 중동 국가에 진출하는 상사원이나 주재원 자녀들의 교육비는 해당 정부가 자국민과 동일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정부가 중동 국가들과 교섭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또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종합적 정보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며 한 번의 클릭으로 취업, 의료 등이 연결되고 해당국가 주재 대사까지 연결될 수 있는 종합적 정보망을 구축하라고 주문했습니다.

    김세호 [se-35@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이분들, 아직도 '평범한 노인'으로 보이십니까?

      이분들, 아직도 '평범한 노인'으로 보이십니까?
      여러분은 화면 속의 이 두 노인, 어떻게 보이십니까? 힘없고 나이든, 평범한 초로의 외국 노신사로 보이시나요? 하지만 이 영상을 보고 난 후면 생각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화면보시죠. 영국 잉글랜드의 한 도로인데요. 한 남자가 노인의 곁을 쏜살같이 스쳐 편의점 안으로 들어갑니다. 남자의 수상쩍은 행동에 노인은 가던 길을 멈추고 남자가 들어간 편의점 안을 들여다보는데요...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